티스토리 뷰

반응형

Microsoft MVP 박문찬입니다. Windows 10 UWP app 개발 기초 과정 12회를 어제 마무리 했습니다. 3개월 동안 쉴 틈이 없이 교육을 받으러 와주신 여러분들과 물심 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Microsoft 멜팅팟 프로그램과 담당자, 정자동 SK 사옥에 교육장소를 제공해주신 임직원분들, 마지막으로 저와 함께 강의를 해주신 권영철 MVP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9월 3일 처음 시작할 때의 모습입니다. 이때만 해도 무척 더워서 에어컨을 틀어야 할 정도 였습니다.



권영철 MVP님의 XAML UI 강의를 잘 들었습니다.



9월 24일 교육장 모습입니다. 뒷 모습만 보아도 알 수 있는 듯합니다. ㅎㅎ



10월 8일의 모습입니다. 교육장도 여러번 변경되어서 다양한 곳에서 진행했었습니다. 이때부터 주말 근무가 있는 분들이 생기신것 같내요..



10월 15일은 이렇게 둥글게 앉아서 진행했습니다.



11월 26일 마지막 교육은 서울대 입구역 근처에 있는 토즈에서 진행했습니다. 시설이 상당히 깨끗하고 마음에 드네요




교육을 마치고 입구에서 마지막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반팔에서 시작해서 두꺼운 옷을 입는 계절까지 진행했던 교육이였습니다.


한곳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려는 개발자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앞으로 개발 환경이나 개발자의 처후가 더욱더 개선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앞으로도 계속 변화하는 개발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