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Microsoft는 윈도우10 기본 앱인 계산기 앱의 소스를 Open Source로 전환했습니다. 과거에서 벗어나 이제  거대한 Open Source 진영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다는 것이 새롭게 느껴지네요.


Microsoft의 모든 Open Source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본 : https://blogs.windows.com/buildingapps/2019/03/06/announcing-the-open-sourcing-of-windows-calculator/#.XIAUMEiV168.twitter#KYou1ws1yIksZ4BS.97


아래는 서론 부분만을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내용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원본을 참고하세요.


오늘, 우리는 MIT 라이센스에 따라 GitHub에서 Windows Calculator를 공개하고 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기에는 소스 코드, 빌드 시스템, 유닛 테스트 및 제품 로드맵이 포함됩니다. 우리의 목표는 커뮤니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보다 나은 사용자 경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신선한 관점과 참여의 증가를 장려하여 미래의 계산기를 정의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개발자로서 계산기 응용 프로그램의 다른 부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싶다면 계산기 논리 또는 UI를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에 쉽게 통합하거나 Windows에서 제공되는 것에 직접 기여할 수 있습니다. 계산기는 다른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인 테스트, 준수, 보안, 품질 프로세스 및 내부자 비행을 계속 수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GitHub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