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본 : 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microsoft-introduces-new-cloud-experiences-and-developer-tools-for-all-creators-at-microsoft-build-300844037.html

 

Microsoft introduces new cloud experiences and developer tools for all creators at Microsoft Build

REDMOND, Wash., May 6, 2019 /PRNewswire/ -- Monday at Microsoft Build 2019, Microsoft Corp.'s annual developer conference, the company showcased new...

www.prnewswire.com

레드몬드, 워싱톤, 2019 년 5 월 6 일 / PRNewswire / - 월요일, Microsoft Corp.의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 인 Microsoft Build 2019에서이 회사는 모든 종류의 개발자가 지능적이고 생산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Starbucks, J.P. Morgan, Kroger, Spatial, Epic Games 및 기타를 포함한 Microsoft 고객 및 파트너는보다 지능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공지에는 Microsoft 365의 AI 기능뿐만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전반에 걸친 새로운 협업 및 생산성 서비스가 포함되어있어 업무가 변화하는 특성을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Microsoft는 Azure 및 Windows에서 새로운 오픈 소스 기술과 개발자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프라, 데이터, AI 및 혼합 현실, 생산성 및 공동 작업,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 및 게임에 이르는 Microsoft의 신뢰할 수 있고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플랫폼은 조직 및 개인을위한 획기적인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개발자 및 기술 기능을 통합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사장 인 Satya Nadella는 Microsoft Azure, Microsoft Dynamics 365 및 Power Platform, Microsoft 365 및 Microsoft Gaming에서 회사 기조와 개발자 기회를 개설하는 기조 연설을했습니다.

 

 

Microsoft의 Satya Nadella CEO는 "컴퓨팅이 우리 삶의 모든면에서 임베디드됨에 따라 개발자들이 선택한 선택이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을 정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Microsoft는 최신 기술 스택의 모든 계층에 걸친 신뢰할 수있는 도구와 플랫폼을 개발자에게 제공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마법 같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365 : 세계 생산성 클라우드
Microsoft 365는 대기업에서 중소기업 및 지식 근로자에서 현장 근로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에게 통합 된 보안 생산성 경험을 제공합니다. Microsoft 365 기반의 Microsoft Graph는 사용 가능한 조직 활동에 대한 가장 포괄적 인 그래프 중 하나입니다. 조직의 맥락에서 사람, 정보 및 활동 간의 관계를 안전하게 연결하여 연결 지점 및 통찰력을 표시하여 사람들의 작업 방식을 개선하고 함께 작업합니다.

 

 

오늘의 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오늘날 우리는 개발자가 Microsoft Graph 데이터를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상태로 구축 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Graph data connect는 조직이 Azure Data Factory를 사용하여 Microsoft Graph의 생산성 데이터를 자체 비즈니스 데이터와 함께 안전하게 규모별로 통합하는 데 도움이되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대 규모 데이터로 이동하는 새로운 통찰력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고객의 요구와 IT 관리자가 상당한 양의 조직 데이터를 이동하고 관리해야하는 과제를 고려해야 할 필요성이 충족됩니다.
    • Microsoft Graph 데이터 연결은 이제 일반적으로 Workplace Analytics의 기능 및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ISV)의 독립 실행 형 SKU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람과 팀에게 새로운 방법을 함께 제공하기 위해 오늘 Fluid Framework를 발표합니다. 이것은 공유 된 대화 형 환경을위한 새로운 웹 기반 플랫폼 및 구성 요소화된 문서 모델입니다. Fluid는 전통적인 문서의 장벽을 무너 뜨릴 것이며, 우리가 자유로운 캔버스를 시작할 때 알려줍니다. 올해 후반기에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가 개발자에게 제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올해 말에는 Fluid가 제공하는 Microsoft의 첫 번째 365 경험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웹 또는 생산성 앱 등의 콘텐츠를 모듈화 된 구성 요소로 분해하고 재구성하여 사람들이 함께 쉽게 만들 수있게합니다.
    • 업계에서 아직 실현되지 않은 속도로 고성능, 다중 사용자 및 공동 작성 경험 제공
    • 지능형 에이전트가 사람과 공동으로 작업하고 공동 작성하고 컨텐츠를 가져오고 사진 제안을 제공하며 전문가를 식별하고 데이터를 변환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오늘은 Microsoft Edge의 다음 버전에 대한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습니다.이 기능은 다음과 같은 브라우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 IE 모드 - 오늘날 여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비즈니스의 60 % 이상을 처리하는 IE 모드는 Internet Explorer를 탭을 통해 새로운 Microsoft Edge에 직접 통합합니다. 따라서 기업은 최신 Internet Explorer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최신 브라우저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개인 정보 보호 도구 - 고객이 Microsoft Edge의 세 가지 개인 정보 보호 수준 인 Unrestricted, Balanced and Strict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추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어떤 옵션을 선택 하느냐에 따라 Microsoft Edge는 타사가 사용자를 웹에서 추적 할 수있는 방법을 조정하여 고객에게보다 개인화 된 환경을위한 더 많은 선택과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 컬렉션 - 고객이 웹에서 느끼는 정보 과부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컬렉션을 사용하면보다 효율적으로 Office 통합을 통해 콘텐츠를 수집, 구성, 공유 및 내보낼 수 있습니다.
    • Microsoft Edge의 차기 버전 출시가 가까워짐에 따라 이러한 기능 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출시 될 것입니다.
  • 오늘 우리는 지능형 에이전트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규칙, 의도 및 코드가 아닌 데이터 및 기계 학습을 통해 강력한 대화식 인터페이스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모든 조직에 웹 사이트가있는 오늘날처럼 모든 조직에 에이전트가있는 세계를 상상합니다. 또한 다중 도메인 대화, 다중 도메인 스팬, 중요한것은 이러한 여러 에이전트에서의 작업이 완전히 자연스럽다는 것입니다.. Semantic Machines 팀이 추가 됨으로써 우리는 여기서 우리의 작업을 가속화 할 것입니다. 이 기술은 Cortana를 비롯하여 앞으로 진행될 대화식 환경에 통합 될 예정이며 Microsoft Bot Framework 및 Azure Bot Service에서 개발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Office 및 Microsoft 팀의 새로운 개발자 도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비롯하여 Microsoft 365의 최신 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에서 에지까지 생성하는 새로운 오픈 소스 기술 및 개발자 도구
Azure와 같은 글로벌 기업들이 Azure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서비스 중 하나 인 Azure Kubernetes Service (AKS)는 대규모의 안정성과 유연성을 제공하면서 대규모의 클라우드 응용 프로그램 컨테이너 인프라를 관리합니다. Build에서 Microsoft는 Kubernetes 워크로드에 전력을 공급하고 보호하기위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 Kubernetes KEDA (Event-driven Autoscaling)는 Red Hat과 공동으로 만든 Kubernetes에서 서버리스 이벤트 기반 컨테이너 배포를 지원하는 오픈 소스 구성 요소입니다. 이제 공개 미리보기에서 KEDA는 Azure 기능을위한 새로운 호스팅 옵션을 제시합니다.이 기능은 Kubernetes 클러스터의 컨테이너로 배포 할 수 있으며 Azure 함수 프로그래밍 모델과 확장 제어 기능을 클라우드 또는 OpenShift를 통한 구내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 AKS에 대한 Azure 정책은 규모의 시행을 적용하고 AKS 클러스터를 중앙 집중식으로 일관되게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zure Policy는 런타임시 발생하는 모든 위반을 차단하고 모든 기존 클러스터에 대해 컴플라이언스 평가를 수행하여 환경 전반에 걸친 최신 가시성을 보장합니다.

 

Quantum은 개발자에게 흥미 진진한 새로운 영역입니다. Microsoft는 양자 프로그래밍을 위해 특별히 Q#을 설계하여 큐 비트, 연산자 및 기타 추상화를위한 기본 형식 시스템으로 친숙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제공합니다. Build에서는 Microsoft가 Q# 컴파일러 및 시뮬레이터를 소싱하여 Q# 개발자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고 파트너 및 신생 기업이 자신의 비즈니스에 맞게 제품을 향상시킬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열어줍니다.

 


개발자는 대부분의 시간을 응용 프로그램, 서비스 및 도구간에 전환하는 데 소비합니다. 간소화를 위해 Microsoft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엔터프라이즈 아이덴티티 시스템 인 Azure Active Directory (Azure AD)를 GitHub에 도입했습니다. 이를 통해 GitHub Enterprise 고객은 Azure AD ID 관리 및 보안의 이점을 누릴 수있을뿐만 아니라 시스템 간의 계정 동기화가 가능합니다. 개발자는 이제 Azure에 로그인하기 위해 Azure Portal 및 Azure DevOps와 같은 기존 GitHub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GitHub 개발자는 저장소에서 GitHub 계정만으로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의 기하 급수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관리하고 인공 지능 기능을위한 기반을 구축하는 것은 모든 최신 클라우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Azure Database for PostgreSQL의 새로운 Hyperscale (Citus) 옵션은 Azure SQL Database Hyperscale과 결합하여 개발자가 기존 기술을 사용하여 확장 성이 높고 대기 시간이 짧은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도록합니다. Azure 데이터베이스 Hyperscale은 필요에 따라 컴퓨팅, 스토리지 및 메모리 리소스를 크게 확장하므로 개발자는 성능 및 규모 제한을 염려하지 않고도 앱 경험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Azure는 개발자가 독점적인 SQL 데이터베이스와 PostgreSQL과 같은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의 여러 엔진으로 확장 할 수있게 해주는 유일한 클라우드입니다.

 

 

선거 과정을 보호하는 솔루션 개발
우리는 기술이 선거 확보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기술 회사는 이를 지원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Microsoft는 전 세계 투표 시스템의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두 가지 새로운 솔루션을 발표했습니다.

 

  • ElectionGuard는 Galois와 파트너십을 맺어 개발 된 무료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로 선거에 대한 보안 및 공개 검증 기능을 제공하며보다 접근 가능한 투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지침 및 도구를 제공합니다. Microsoft는 전 세계의 개발자에게 ElectionGuard를 구축하고 기존 및 새로운 투표 시스템에 통합 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올 여름 GitHub에서 ElectionGuard SDK를 사용할 수 있으며, Microsoft는 향후 선거에 대비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시험 적으로 시험하기 위해 몇 가지 주요 선거 기술 제공 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 Microsoft는 또한 캠페인을 위한 Microsoft 365를 발표합니다. 6 월에 제공되는이 새로운 서비스는 Microsoft 365 비즈니스 오퍼링의 고급 보안 기능을 정당 및 캠페인에 제공하며, 처음에는 미국 연방 사무소의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빠른 속도와 높은 보안 위험 프로필을 비롯하여 고유 한 운영 환경 캠페인에 맞게 최적화되도록 사전 구성된 유선형 방식과 저렴한 가격으로 사전 구성됩니다. 캠페인을위한 Microsoft 365는 2018 년에 발표 한 AccountGuard 위협 탐지 및 전국 상태 공격 알림 서비스를 기반으로하며 캠페인을 통해 보안 상태를 처음부터 쉽고 효율적으로 강화할 수있는 특수 마법사를 제공하여 정치 조직의 보안을 단순화합니다. 관심있는 캠페인은 https://m365forcampaigns.microsoft.com을 방문하여 가입 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에 대한 투자 확대
파트너는 고객의 산업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중요하며 Microsoft는이를 지원할 것입니다. Azure에서 운영되는 거의 3,000 개의 ISV가 지난 12 개월 동안 50 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 한 Microsoft 최초의 공동 판매 프로그램을 도입 한 이후 파트너 커뮤니티에 Microsoft의 영업 인력을 전 세계로 확대 시켰습니다. 원본 프로그램은 Azure 기반 ISV 파트너의 관련 솔루션을 도입하여 기업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늘 Microsoft는이 프로그램에 대한 두 가지 확장을 발표합니다.

 

  • Microsoft 365, Dynamics 365 및 Power Platform으로 공동 판매를 확장하여 기간 업무 (LOB) 응용 프로그램을 판매 할 때보다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 Microsoft의 CSP (Cloud Solution Provider) 프로그램을 통해 적격 ISV 솔루션을 재판매 할 때 Microsoft 채널 파트너에게 영업 인센티브를 확대합니다. 크고 작은 모든 ISV는 세계 최대 유통 채널 중 하나를 통해 고객 확보를 가속화하기 위해 "채널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합니다.

 

AppSource 및 Azure Marketplace에 대해 거래 가능한 시트 기반 SaaS 기능을 도입 한 Microsoft는 141 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Microsoft의 클라우드 시장 또는 전세계 리셀러 채널을 통해 파트너의 혁신에 보다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있게합니다.

 

 

Microsoft (Nasdaq "MSFT"@microsoft)는 지능형 클라우드 시대와 인텔리전트 에지를위한 디지털 변환을 가능하게합니다. 그 임무는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모든 조직이 더 많은 것을 성취 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SOURCE Microsoft Corp.

 

 

Related Links

www.microsoft.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