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isual Studio

Visual Studio 2022 소식

kaki104 2021. 5. 3. 10:00
반응형
Visual Studio 2022에 대한 첫번째 소식입니다. 어떤 내용인지 같이 보아요

모든 제품 개발은 개발자 커뮤니티에 게시하거나, 설문조사를 작성하거나, 피드백을 보내거나, 고객 스터디에 참여하시거나, Visual Studio에 대한 제품 로드맵을 지속적으로 수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흥미로운 소식이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22의 첫 번째 공개 시사회가 올 여름에 공개됩니다.

 

Visual Studio의 다음 주요 릴리스는 학습자와 산업 규모 솔루션을 구축하는 사람 모두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더 빠르고, 접근성이 뛰어나며, 더 가볍습니다. 사상 처음으로 비주얼 스튜디오는 64비트가 될 것이다. 사용자 환경이 더 깨끗하고 지능적이며 작업 지향적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개발 팀은 어느 때보다 지리적으로 분산되어 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조직은 개발 팀이 안전하게 협업하고 솔루션을 보다 신속하게 제공하며 최종 사용자의 만족도와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 한다는 사실이 명백해졌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GitHub 통합 기능으로 협업을 쉽게 지원하여 아이디어에서 코드로 클라우드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Visual Studio 2022 is 64-bit

Visual Studio 2022는 64비트 애플리케이션으로, 더 이상 메인 devenv.exe 프로세스에서 최대 4GB의 메모리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Windows에서 64비트 Visual Studio를 사용하면 메모리 부족 없이 가장 크고 복잡한 솔루션도 열고 편집하고 실행하고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가 64비트로 진행되는 동안 Visual Studio로 빌드하는 응용 프로그램의 유형이나 비트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Visual Studio는 계속해서 32비트 앱을 구축하는 데 유용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저는 Visual Studio가 1,600개의 프로젝트와 300k개의 파일로 구성된 솔루션을 열 때 64비트 프로세스에 사용할 수 있는 추가 메모리를 사용하기 위해 스케일업하는 비디오를 보는 것이 매우 만족스럽다고 생각합니다. 더 이상 메모리 부족 예외가 없습니다.

또한 솔루션 로딩에서 F5 디버깅에 이르기까지 워크플로우의 모든 부분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Designing for everyone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새로 고쳐서 사용자의 작업 흐름을 보다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 중 일부는 UI를 현대화하거나 혼잡도를 줄이는 미묘한 외관상의 터치입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여러분이 집중해서 영역에 머물 수 있도록 복잡성을 줄이고 인지 부하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Visual Studio를 보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모든 사용자에게 보다 나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Visual Studio의 다음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선명도, 가독성 및 대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더 나은 가독성과 연결 지원을 위한 새로운 고정 폭 글꼴인 Cascadia Code. (원하시면 Cascadia Code를 지금 사용해 보세요! https://aka.ms/CascadiaCode)
  • 제품 테마를 새로 고치고 개선했습니다.
  • 접근성 통찰력과의 통합을 통해 최종 사용자에게 접근성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초기에 이를 탐지할 수 있습니다.

Personalization

개발자들을 위해, 우리는 당신의 IDE를 개인화하는 것이 책상 의자를 고르는 것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생산선 향샹 기능 중 우선적으로 만들어야 함을 알고 있습니다. IDE을 사용자 정의하는 능력에서부터 여러 개의 개발 툴박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장치 간 설정 동기화에 이르는 기능들 보다더 우선 적으로 비주얼 스튜디오 2022를 당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쉬울 것입니다.

Developing modern apps

Azure

Visual Studio 2022는 Azure를 통해 현대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오늘날의 앱에서 사용되는 일반적인 패턴을 설명하는 리포지토리의 충분한 공급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리포지토리는 이러한 패턴을 보여주는 의견화된 코드, Azure 자원을 제공하기 위한 인프라-코드 자산, 그리고 프로젝트를 처음 만들 때 완전한 CI/CD 솔루션을 설정하는 사전 구축된 GitHub 워크플로우 및 액션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필요한 개발 환경이 저장소에 정의되므로 코딩 및 디버깅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NET

비주얼 스튜디오 2022는 .NET 6, 윈도우와 맥 개발자 모두를 위한 웹, 클라이언트, 모바일 앱을 위한 통합 프레임워크를 완벽하게 지원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Windows, Android, MacOS 및 iOS의 크로스 플랫폼 클라이언트 앱을 위한 .NET MAUI(.Net Multi-platform App UI)가 포함됩니다. 또한 ASP.NET Blaze 또는 웹 기술을 사용하여 .NET MAUI를 통해 데스크톱 앱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웹, 데스크톱 및 모바일과 같은 대부분의 앱 유형의 경우 다시 시작하거나 앱 상태를 손실하지 않고도 .Net Hot Reload를 사용하여 코드 변경 사항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C++

Visual Studio 2022에는 새로운 생산성 기능, C++20 툴링 및 IntelliSense를 포함한 C++ 워크로드의 강력한 지원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C++20 언어 기능은 대규모 코드베이스 관리를 간소화하고, 개선된 진단을 통해 템플릿과 개념을 사용하여 어려운 문제를 더 쉽게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또한 CMake, Linux 및 WSL에 대한 지원을 통합하여 크로스 플랫폼 앱을 쉽게 생성, 편집, 빌드 및 디버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Visual Studio 2022로 호환성 때문에 업그레이드의 걱정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C++ 런타임과의 바이너리 호환으로 문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Innovation at your fingertips

Diagnostics and debugging

응용프로그램을 자신 있게 디버깅할 수 있는 기능은 작업 흐름의 중심에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22에는 코어 디버거의 성능 향상 기능이 포함되며, 프로파일러의 프레임 차트와 같은 추가 기능으로 핫 패스를 더 잘 포착할 수 있으며, 보다 정밀한 디버깅을 위한 종속 중단점, 로컬에 없는 코드를 단계별로 처리할 수 있는 통합 디컴파일링 경험을 제공합니다.

Real-time collaboration

Live Share는 다른 사람과 협업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프로그래밍을 페어링하고, 코드를 검토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엽니다. Visual Studio 2022에서는 Live Share가 통합 텍스트 채팅을 도입하여 컨텍스트 전환 없이 코드에 대한 빠른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링크를 재사용하는 반복 세션을 예약하여 자주 사용하는 연락처와의 협업을 간소화하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조직 내에서 실시간 공유를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협업에 대한 규정 준수 요구 사항(예: 읽기/쓰기 터미널 공유 가능)을 정의하는 세션 정책도 소개합니다.

Insights and productivity

Visual Studio의 AI IntelliCode 엔진은 여러분의 다음 행보를 원활하게 예측하는 데 있어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22는 데일리 워크플로우에 더욱 심층적인 통합 기능을 제공하여 적시에 적절한 장소에서 올바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synchronous collaboration

Visual Studio 2022에는 Git와 GitHub에 대한 강력한 새로운 지원이 포함될 것이다. 코드를 커밋하고, 꺼내기 요청을 보내고, 분기를 병합하는 것은 "내 코드가 우리의 코드가 될 때"입니다. 병합 및 검토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안내할 수 있는 많은 기본 제공 논리 및 체크포인트를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작업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동료의 피드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안내 원칙은 당신이 제공하는 코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코드 검색은 소프트웨어 개발 라이프사이클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개발자들은 다른 사람들로부터의 학습, 코드 공유, 리팩터링, 문제 조사 또는 변경 검토와 같은 많은 이유로 코드 검색을 사용합니다. NAT은 Visual Studio 2022의 이러한 모든 주요 활동에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드된 범위 밖에서 검색하여 코드베이스나 보고서에 상관없이 원하는 항목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Refreshing Visual Studio for Mac

Mac용 Visual Studio 2022의 목표는 Visual Studio에서 여러분이 사랑하게 된 생산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Mac용 최신 .NET IDE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Mac용 Visual Studio를 네이티브 MacOS UI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성능과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이는 또한 Mac용 Visual Studio가 내장된 모든 MacOS 접근성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Mac과 Windows 간에 Visual Studio를 보다 일관성 있게 만들기 위해 IDE 전반에 걸쳐 메뉴와 용어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Visual Studio의 새로운 Git 체험은 Git Changes 도구 창의 도입으로 시작하여 Visual Studio for Mac에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Let us know what you think!

진행 중인 작업에 대한 몇 가지 하이라이트만 보여드렸으나, Visual Studio 2022의 방향에 대한 귀하의 초기 생각을 환영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새로운 개발자 커뮤니티로 이동하여 기존 기능 요청을 탐색하여 투표하고 의견을 제시하거나 자신만의 기능을 만들 수 있습니다.

 

UI 개선 및 내게 필요한 옵션 향상을 포함한 64비트 Visual Studio 2022 Preview 1의 가용성에 대한 안내 방송을 놓치지 마십시오. 진행 중인 다른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기능들은 아직 개발 중이기 때문에 일부는 첫 공개 이후 Visual Studio 2022에 나올 것이다.)

원본

Visual Studio 2022 | Visual Studio Blog (microsoft.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