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Windows App SDK는 Windows App 개발 플랫폼의 다음 진화를 나타내는 새로운 개발자 구성 요소 및 도구 집합입니다. Windows App SDK는 Windows 11 및 Windows 10 버전 1809까지의 모든 데스크톱 앱에서 일관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API 및 도구 집합을 제공합니다.

 

Windows 앱 SDK는 .NET(Windows Forms 및 WPF 포함) 및 데스크톱 Win32와 같은 기존 데스크톱 Windows 앱 유형을 대체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개발자가 이러한 플랫폼에서 신뢰할 수 있는 공통 API 및 도구 집합을 사용하여 이러한 기존 플랫폼을 보완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App SDK의 이점을 참조하세요.

메모

Windows App SDK는 이전에 Project Reunion으로 알려졌습니다. VSIX 확장 및 NuGet 패키지와 같은 일부 SDK 자산은 여전히 코드 이름을 사용하지만 이러한 자산은 향후 릴리스에서 이름이 바뀝니다. 문서의 일부 영역에서는 기존 자산 또는 지정된 이전 릴리스를 참조할 때 여전히 Project Reunion을 사용합니다.

Get started with the Windows App SDK

Windows App SDK는 새 프로젝트에서 Windows App SDK 구성 요소를 사용하도록 구성된 프로젝트 템플릿을 포함하는 Visual Studio 2019용 확장을 제공합니다. Windows App SDK 라이브러리는 기존 프로젝트에 설치할 수 있는 NuGet 패키지를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App SDK 시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문서를 참조하세요.

Benefits of the Windows App SDK for Windows developers

Windows App SDK는 OS에서 분리되고 NuGet 패키지를 통해 개발자에게 릴리스되는 구현과 함께 광범위한 Windows API 집합을 제공합니다. Windows App SDK는 Windows SDK를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Windows SDK는 그대로 계속 작동하며 OS 및 Windows SDK 릴리스를 통해 제공되는 API를 통해 계속 발전할 Windows의 많은 핵심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개발자는 자신의 속도로 Windows App SDK를 채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SDK는 UWP앱 개발을 위한 SDK입니다. 즉, UWP앱과 Windows App은 서로 다른 앱이 되는 것입니다. 언제까지 Windows SDK를 지원하겠다는 정책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새로운 앱을 개발할때에는 Windows App SDK를 이용한 앱 개발을 장려하는 듯 합니다.

Unified API surface across desktop app platforms

데스크톱 Windows 앱을 만들려는 개발자는 여러 앱 플랫폼과 프레임워크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각 플랫폼은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여 빌드된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능과 API를 제공하지만 일부 기능 및 API는 특정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App SDK는 데스크톱 Windows 11 및 Windows 10 앱용 Windows API에 대한 액세스를 통합합니다. 어떤 앱 모델을 선택하든 Windows App SDK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일한 Windows API 세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앱 모델 간의 더 많은 차이를 제거하는 Windows App SDK에 추가 투자를 할 계획입니다. Windows App SDK에는 WinRT API와 기본 C API가 모두 포함됩니다.

Consistent experience across Windows versions

Windows API가 새 OS 버전과 함께 계속 발전함에 따라 개발자는 버전 적응 코드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버전의 모든 차이점을 설명하여 응용 프로그램 대상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는 코드와 개발 경험에 복잡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Windows App SDK API는 Windows 11 및 Windows 10, 버전 1809로 다운레벨에서 작동합니다. 즉, 고객이 Windows 10, 버전 1809 또는 이후 버전의 Windows를 사용하는 한 새로운 Windows App SDK API 및 기능이 출시되자마자 버전 적응 코드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Faster release cadence

새로운 Windows API 및 기능은 일반적으로 1년에 한두 번 릴리스 주기에 발생하는 OS 릴리스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Windows App SDK는 더 빠른 주기로 업데이트를 제공하므로 Windows 개발 플랫폼의 혁신이 생성되는 즉시 더 빠르고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eveloper roadmap

최신 Windows 앱 SDK 계획은 로드맵을 참조하십시오.

Give feedback and contribute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 Windows App SDK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Windows App SDK를 구축하는 방법과 개발 프로세스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Github 페이지에 있습니다. 질문을 하거나 토론을 시작하거나 기능 제안을 하려면 기고자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Windows App SDK가 여러분과 같은 개발자에게 가장 큰 이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https://docs.microsoft.com/en-us/windows/apps/windows-app-sdk 

 

Build desktop Windows apps with the Windows App SDK - Windows apps

Learn about the Windows App SDK, benefits it provides to developers, what is ready for developers now, and how to give feedback.

docs.microsoft.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