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 5일 정도 걸렸군요. 일단 테스트가 가능한 버전까지 만들었습니다. 패키지로 만드니 Windows 8 Consumer Preview 에 수동 설치를 할 수 있도록 이쁘게 만들어 주는군요. 이 앱은 Windows 8 Consumer Preview가 설치가 되어 있고, 개발자 라이센스나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인 경우에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개발자 라이센스를 받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윈8만 깔려있으면 누구나 개발자 라이센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http://kaki104.tistory.com/85

* 설치시 유의 사항
설치 파일이 있는 폴더명에 한글이 존재하는 경우 설치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영문 폴더로 이동 하신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설명

1. 초기화면 : 시작하면 바로 처음 보이는 화면입니다. 깨끗합니다. 하하;;


2. 환경설정 : 내용은 없는데 너무 큰 화면이 부담이되는.. 그래서 팝업으로


3. 앱정보

 

4. 노선번호로 검색 : 그리드 뷰를 사용 했습니다.



5. 정류소 & 위치 : 버스 노선을 선택하면 조회 됩니다. 리스트 뷰 사용


6. 정류소 상세 
무역센터삼성역을 선택 했습니다. 즐겨 찾기를 하기 위해서는 버스를 오른쪽 마우스 클릭해 주시고, 하단 툴바가 나오도록 하기 위해서는 빈 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 툴바가 나오는 것은 윈8의 고유 기능이라..컨트롤이 앙됩니다. 저도 처음에 적응 못했습니다. ) 툴바에 Add 버튼을 클릭하면 즐겨 찾기에 추가 됩니다.


 

 


7. 즐겨찾기에 추가 되었습니다. (메세지 박스가 이렇게 뜨더군요..하하 역시 화면이 크니..)

 


8. 메인 화면으로 돌아와서 확인을 해봅니다. 잘 나오는 군요

 


9. 즐겨찾기 제거시에도 동일 한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제거할 정류장을 선택 하시고, 빈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면 하단 툴바가 표시 됩니다. 그 곳에서 Delet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10. 이번에는 정류소 명칭 검색입니다. 역시 그리드 뷰를 사용 했습니다.

 


11. 마포역 정류장을 추가해 보았습니다.

 

 

12. 검색 화면에서 오른쪽에 결과는 좌우로 이동이 가능한 플립뷰를 사용했습니다.

13. 앱 수동 설치 방법
압축을 푸시면 Add-AppDevPackage.bat 파일과 몇개의 파일이 보입니다. Add-AppDevPackage.bat 파일을 오른쪽 마우스 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 하시면 설치과정이 진행됩니다.

14. 테스트가 가능하신 분들은 리플이나, kaki104@kakisoft.com으로 메일 주시면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