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Visual Studio 2019 RC버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전에 사용하시던 Preview 버전은 제거를 하시고 새로 설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구글 번역기로 돌린 내용입니다.



Explaining the Release Candidate


이번 버전에서는 릴리스 채널과 미리보기 채널이라는 두 가지 제품 채널을 소개합니다. 오늘부터 Visual Studio 2019 RC는 릴리스 채널 (visualstudio.com/downloads)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Visual Studio 2019 미리보기 4는 미리보기 채널 (visualstudio.com/preview)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버전을 나란히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두 채널 모두 동일한 비트를 포함합니다.
4 월 2 일부터 릴리스 채널 (RC) 빌드를 프로덕션 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GA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채널은 앞으로 Visual Studio 2017에서 익숙해 진 것과 같이 향후 기능에 대한 초기 모습을 계속 제공 할 것입니다.
오늘의 릴리스에서는 Visual Studio 2019 RC를 기존의 미리보기 설치와 나란히 설치하거나 미리보기 릴리스를 체크 아웃하지 않은 경우 RC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Visual Studio 2019 RC는 이전 버전의 Visual Studio RC와 마찬가지로 지원되는 릴리스이며 라이브 라이센스가 제공되지만 4 월까지는 여전히 작업을 마무리하고 일부 작업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2. 언급 한 바와 같이, RC는 4 월 2 일에 (GA)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19 Editions


visualstudio.com의 다운로드 또는 미리보기 페이지에서 어느 채널에 대해서도 Community, Professional 또는 Enterprise 버전을 다운로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Visual Studio 2019 미리보기 채널에서 Enterprise 버전 만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Enterprise 라이선스가 있고 Visual Studio 2019 Preview를 계속 사용하려면 Visual Studio Installer에서 Preview 4로 간단히 업데이트하면됩니다. 다른 모든 사용자는 미리보기 (미리보기 4) 또는 출시 (RC) 채널에서 라이선스가있는 버전으로 전환해야합니다. 라이선스가있는 버전을 먼저 설치 한 다음 현재 Visual Studio 20109 Preview가 설치되어 있으면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Visual Studio Professional과 Enterprise에는 서로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엔터프라이즈에는 IntelliTrace, 라이브 유닛 테스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용 임베디드 어셈블리, 실시간 아키텍처 검증 등 - 우리가 지속적으로 연마 할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19 Enterprise에서 조금 더 새로운 항목이 몇 개 있습니다.


. Snapshot Debugger는 Azure의 프로덕션 응용 프로그램을 최소한의 중단으로 디버그 할 수있게하여 Azure Kubernetes Service (AKS) 및 VMSS (Virtual Machine Scale Sets)에 대한 지원을 추가합니다.
. Visual Studio Enterprise 2019의 향후 릴리스에서는 스냅 샷 디버거와 통합 된 TTD (Time Travel Debugging) 미리보기가 추가됩니다. TTD를 사용하면 프로세스를 기록한 다음 실행 경로를 정확하게 재구성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코드의 각 줄을 되감기 및 재생할 수 있으므로 문제를 식별하고 식별 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Community 2019에서는 이전에 Visual Studio Professional 및 Enterprise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참조, 응용 프로그램 정보 (요청 및 예외) 및 테스트 (테스트 상태 및 테스트 기준) CodeLens 기능을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즉, Visual Studio 2019 사용자는 코드 편집기에서 코드에 대한 정확한 통찰력과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