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침부터 비온다는 예보 때문에 싱숭생숭한 하루 였습니다. 다행이 비가 찔끔와서 다행이였던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온오프 믹스를 통해서 오프라인 모임을 알리고 신청을 받으면서, 한 30분은 금방 접수를 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었는데..후후 저만의 생각이 였다는 것을 접수 마감일날 느꼈습니다. 그래도 다행이 접수 마감일자가 지나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석 의사를 밝혀 주셔서 모임은 총 13분이 오셔서 진행 했습니다.

 

모임 일자는 7월 27일 오후 7~10시까지 강남 토즈점에서 진행하였으며, 마이크로소프트 멜팅팟에서 장소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7시 약간 지난 상태에서 촬영을 하고 시작을 했고, 끝날 때 다시 촬영을 하지 않아서 몇분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참석해 주신분들께 감사합니다.

 

 

매번 모임 때 마다 가지고 가서 문앞에 붙여 놓고 있습니다. 고 부장님 감사합니다. 사진 촬영해주신 동하님도 감사드립니다.

 

 

전체 적인 진행은 이미 블로그에 포스트를 해 놓은 것을 기초로 하였기 때문에, 처음 접하신 분들도 쉽게 따라하셨지 않은가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포스트를 먼저 한 후에 함께 따라하기 형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봇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서 여러가지 질문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다음달에는 약간 더 깊이 들어갈 수 있도록 준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