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동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새로운 Chromium기반 Edge 브라우저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저도 요즘은 Dev 버전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20일 드디어 Beta버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참고하시고, 다운로드는 여기를 눌러주세요.

 

블로그 포스팅을 Joe Belfiore 마이크로소프트 부사장이 직접 쓴것을 보면 그동안 새로운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이 얼마나 높았는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문 내용을 간단하게 번역해 보았습니다.

 

Microsoft Edge 베타 채널 : 앞으로


베타는 출시 전에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세 번째이자 최종 미리보기 채널입니다. 베타 버전을 출시함에 따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훌륭한 브라우징 경험의 기초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베타는 Canary 채널과 Dev 채널에서 품질 테스트를 완료 한 후에 만 기능이 베타에 추가되므로 베타는 가장 안정적인 미리보기 채널을 나타냅니다. 버그 수정 및 보안에 대한주기적인 사소한 업데이트와 함께 대략 6 주마다 주요 버전 업데이트가 예상 될 수 있습니다.

 

아직 발표 단계에 있지만, 이 발표와 함께 다음 버전의 Microsoft Edge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베타에서는 14 개 언어에 대한 지원과 당신의 경험을 개인화하는 새로운 방법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탭 페이지 사용자 정의를 통해 새 웹 페이지를 열 때 초점, 영감 또는 정보 레이아웃을 선택하여보고 싶은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테마를 설정하거나 Microsoft Edge Insider Addons 스토어 또는 Chrome 웹 스토어와 같은 다른 Chromium 기반 웹 스토어를 방문하여 즐겨 찾는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방문하지 않은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를 추적하지 못하도록하는 추적 방지 기능을 사용하여 경험을 더욱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이 기능은 플래그 뒤에 있지만 베타 빌드에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고객은 기본, 균형 및 엄격의 세 가지 개인 정보 수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Build 2019 Conference에서 보여준 추가 기능은 앞으로 몇 달 안에 베타 채널에 제공 될 예정입니다. 현재 Canary 채널에서 컬렉션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Microsoft Edge의 성능 향상

 

베타에는 빌드 컨퍼런스에서 발표 한 다음과 같은 많은 상용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Bing에 기본 제공되는 Microsoft Search는 조직의 사람, 문서, 사이트, 위치 및 대화를 지능적으로 연결하여 직장에서 물건을 찾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입니다.


* Internet Explorer 모드 : Internet Explorer 11 호환성을 Microsoft Edge로 직접 가져 와서 하나의 간단한 경험을 만들어 오늘날 두 가지 브라우저를 통해 웹을 보는 경험을 간소화합니다. 이는 IE와 다른 브라우저를 모두 사용하는 전 세계 조직의 60 % 이상에게 중요한 기능입니다.

 

* Windows Defender Application Guard는 엔터프라이즈 정의 신뢰할 수없는 사이트를 격리하여 직원이 인터넷을 탐색하는 동안 회사를 보호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중심의 새 탭과 같은 추가 기능은 곧 Canary 및 Dev 채널에도 제공 될 예정입니다.

 

 

Edge Beta 보안 바운티 프로그램 


이번 베타 릴리스에서는 베타 및 개발자 채널을 포함하도록 Microsoft Edge 브라우저 보안 현상금 프로그램을 확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이러한 채널에서 발견 될 수있는 영향이 큰 취약점을 찾아 공개하고 적격 취약점에 대해 최대 30,000 달러의 보상을 제공 할 것을 환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MSRC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Chromium contributions

 

또한 Chromium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Chromium 프로젝트에 1,000 개 이상의 커밋을 제공했으며 모든 사람이 웹을 개선 할 수 있도록 공동으로 커뮤니티와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기대합니다.

 

 

Microsoft Edge Beta를 지금 다운로드 하세요

 

기업 고객 인 경우 다음 버전의 Microsoft Edge는 베타 또는 개발자 빌드로 파일럿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Edge Insider 사이트의 엔터프라이즈 탭을 확인하고 빌드를 다운로드 한 다음 조직에서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베타 테스트에 익숙한 소비자라면 Microsoft Edge Insider 사이트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빌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Microsoft Edge의 미래를 구축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귀하의 의견을 듣고 기쁩니다.

 

 

Canary 및 Dev 빌드와 마찬가지로 초기 릴리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오늘 할 일이 없습니다. 알고 있고 사랑하는 Microsoft Edge를 계속 사용하면 다음 버전의 브라우저로 이동할시기가되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여정에 계속 참여 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출시에 가까워 질수록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PS. 추적 방지 기능 활성화 시킨 화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