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누구나 어디서나 무료로 배포할 수 있는 오픈 JDK의 새로운 무료 롱텀 지원(LTS) 배포판인 Microsoft Build of OpenJDK의 미리 보기를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여기에는 MacOS, Linux 및 Windows의 x64 서버 및 데스크톱 환경에서 실행 가능한 OpenJDK 11.0.10+9 기반 Java 11용 바이너리를 포함됩니다. 또한 최신 OpenJDK 16+36 릴리즈를 기반으로 ARM에서 사용 가능한 Java 16 for Windows를 위한 새로운 초기 엑세스 바이너리도 함께 릴리즈 하였습니다.

 

패키지 및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microsoft.com/openjdk를 방문하십시오.

 

Java는 오늘날 사용되는 가장 중요한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입니다. 개발자는 Java를 사용하여 중요한 엔터프라이즈 응용프로그램에서 취미용 로봇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구축합니다. Microsoft에서는 클라우드 서비스 및 개발 툴 전반에 걸쳐 고객의 Java 사용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과 개발자에 대한 Java 지원을 확대하고 심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Java 11용 Microsoft Build of OpenJDK 바이너리는 Eclipse Atitium 프로젝트에서 사용하고 Eclipse Aptitium Quality Assurance 제품군(OpenJDK 프로젝트 테스트 포함)에 대해 테스트된 것과 동일한 빌드 스크립트를 따르는 OpenJDK 소스 코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Java 11용 바이너리는 Java 11 규격과의 호환성을 확인하는 데 사용되는 Java 11용 TCK(Technology Compatibility Kit)를 통과했습니다. Microsoft Build of OpenJDK는 Java 에코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OpenJDK 배포의 간단한 대체물이다.

 

지금 해보세요! Microsoft Azure 고객인 경우 브라우저 또는 Windows 터미널에서 바로 Azure Cloud Shell을 방문하십시오.

 

클릭하여 재생: Azure Cloud Shell을 기반으로 한 OpenJDK의 Microsoft 빌드

 

프로세스 및 의미 있는 참여 방법을 알게 되면서 OpenJDK에 대한 기여는 작게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18개월 동안 우리는 macOS 패키지, 빌드 및 인프라, GC 수정, Windows용 기능 향상과 같은 분야에 50개 이상의 패치를 제공했습니다. 우리의 주요 기여 중 하나는 Surface Pro X와 같은 Windows ARM 장치에서 Java를 실행하는 Windows/Aarch64 Port입니다. 이 작업은 애플 실리콘에서 macOS용 포트를 활성화하는 데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2020년에 우리는 이러한 새로운 플랫폼을 위한 OpenJDK 16의 Early Access 빌드를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3대 운영 체제를 포함하는 x64 플랫폼용 OpenJDK 11 기반의 바이너리를 생산하여 이 작업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Java 커뮤니티 및 Microsoft Azure 고객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Microsoft Build of OpenJDK 11 바이너리는 고객과 내부 사용자에게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백포트된 수정 및 개선 사항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아직 공식적으로 업스트림에 보고되지 않았으며, 우리의 릴리스 노트에 분명히 명시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개선과 수정을 훨씬 더 빠르게 진행하면서 동시에 이러한 변경 사항을 동시에 업스트림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무료이며 모든 Java 개발자가 어디서나 배포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Azul Systems 및 기타 벤더와 협력하여 고객, 사용자 및 자체 운영 환경에 고품질 Java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 놀라운 지원에 감사드리며, 우리는 오픈JDK 프로젝트와  Eclipse Adoptium Working Group을 통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Java at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양한 자체 내부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및 워크로드에 Java 기술을 사용하여 잘 알려진 공공 서비스 및 제품뿐만 아니라 Azure 인프라를 지원하는 중요한 미션 크리티컬 시스템 세트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고객과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자바 기반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공급망을 확보하는 작업을 해왔습니다.

 

Microsoft는 백엔드 마이크로 서비스에서 빅 데이터 시스템, 메시지 브로커, 이벤트 스트리밍 서비스 및 게임 서버에 이르기까지 모든 Azure 서비스와 고객 워크로드를 제외한 500,000대 이상의 Java Virtual Machines(JVM)를 내부적으로 구현합니다. 이러한 JVM 중 140,000개 이상이 이미 Microsoft Build of OpenJDK를 기반으로 합니다.

 

Microsoft는 Azure의 글로벌 인프라와 빅 데이터 및 로그 분석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오픈 소스 Java 프로젝트를 사용합니다. LinkedIn과 Yammer의 백엔드 서비스는 거의 전적으로 분산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Java 마이크로 서비스에 구현됩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은 또한 모드와 열광적인 모드 커뮤니티의 중요한 생태계와 함께 어디서나 존재하며, 우리는 자바를 활용하여 Minecraft Realms 서버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Azure는 Azure Spring Cloud, Azure App Service, Azure Functions 및 Azure Kubernetes Service를 통해 Java 워크로드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향후 Azure에서 Microsoft Build of OpenJDK를 통해 새로운 JVM을 롤아웃하기 시작하면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Java 기반 워크로드에 대해 더 나은 최적화를 권장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할 것입니다.

 

올해 말, Microsoft Build of OpenJDK는 애저 관리 서비스를 통해 자바 11의 기본 배포판이 될 것이다.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통해 원활하고 투명하게 전환되므로 고객은 유지보수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모든 Azure 서비스의 경우, 고객은 Microsoft Build of OpenJDK를 포함하여 선택한 JDK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그것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Frequently Asked Questions

  • Java 11은 2018년에 출시되었는데, 이 이진 파일이 미리 보기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 이 배포판은 OpenJDK 11.0.10의 GA 코드를 기반으로 하지만, 이번 Microsoft Build of OpenJDK 릴리스는 프로덕션 준비 버전으로 일반 릴리즈를 출시하기 전에 고객과 사용자에게 패키징 및 설치 경험과 같은 것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기 때문에 미리 보기인 것입니다.
  • Java 11을 얼마나 오랫동안 지원할 예정입니까?
    • Microsoft는 분기별 업데이트를 통해 최소한 2024년까지 Java 11을 지원합니다.
  • 추후 다른 버전의 Java를 릴리스할 계획인가요?
    • Java 17이 확정되는 대로 올해 말까지 OepnJDK 17 바이너리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 Java 8을 지원할 예정인가요?
    • 대상 런타임 옵션으로 Java 8을 제공하는 Azure 관리 서비스에서 Microsoft는 Eclipse Adaptium(이전의 AptitOpenJDK)의 Java 8 바이너리를 지원합니다. 다른 모든 Azure 서비스의 경우, 고객은 Azul Systems의 Zulu와 같은 Java 8을 위해 선택한 JDK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Microsoft는 고객이 Java 11 이상 버전으로 전환하여 클라우드 구축의 비용 절감과 개발자 생산성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몇 가지 개선 사항을 활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는 이 과정이 노력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며 이러한 전환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침을 만들었습니다.
  • 이 바이너리들은 어떻게 라이센스가 부여됩니까?
    • General Public License 2.0 with Classpath Exception (GPLv2+CE).
  • 컨테이너 이미지를 제공할 예정인가요?
    • 우리는 곧 도커 허브를 통해 그것들을 출시할 것입니다.
  • OpenJDK에서 GA 태그를 선언한 후 바이너리를 가져오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립니까?
    • Microsoft Build of OpenJDK는 Eclipse AQAvit 프로젝트의 엄격한 테스트 세트와 Java Technology Compatibility Kit의 규정 준수 테스트를 거치고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완료하는 데 일반적으로 24-48시간이 걸리지만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Provide Feedback

이를 개선할 수 있도록 의견, 의견 및 아이디어를 보내주십시오. 의견을 보내려면 GitHub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원본

Announcing Preview of Microsoft Build of OpenJDK | Java at Microsoft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594,232
Today
22
Yesterday
129
«   2021/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06-16 10: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