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revious Platforms

Auto-Login App Beta Test

kaki104 2012. 2. 29. 00:10
반응형

자동 로그인 앱 베타 테스트를 시작 합니다.

1. 지원 사이트
네이버, 다음, 네이트

2. 필요한 사용자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에 로그인을 하고 들어가는 일이 빈번 한 사용자.
특히 비밀번호를 한글로 입력해 놓았거나, 비밀번호가 길어서 매번 입력하기가 귀찮은 경우

3. 사용방법

시작하면 원하는 사이트를 탭 합니다. ( 여기서는 네이버를 선택 하겠습니다. )

로그인 정보가 없다고, 표시된 후 Yes를 눌러서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상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합니다.
* 암호화 버튼은 선택값이며, 암호화를 하지 않더라도, 로그인 과정에 영향은 없습니다. 즉, 비밀번호를 암호화를 하면 암호화가 된 상태로 저장이 되며, 암호화를 하지 않으면 암호화 되지 않은 상태로 저장 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저장을 하기 때문에 개발자를 못 믿으시면 앱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믿어 주세요~ )
* 삭제 버튼은 현재 로그인 정보를 삭제 합니다.
입력 완료 후 Back 키로 처음 화면으로 이동한 후 네이버를 다시 탭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하게 입력이 되었다면, 네이버 로그인 화면에서 네이버 첫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카페로 이동 합니다.


내 카페 페이지로 이동 후 별 버튼을 눌러서 시작 페이지로 등록합니다.

Back 키를 눌러서 종료 후 다시 네이버를 탭하면 로그인 후 방금 시작 페이지로 등록된 페이지로 자동 시작 합니다.

4. 베타 테스트 신청
신청은 리플이나

kaki104@kakisoft.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xap 파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사용 하시다가 오류가 발생해서 오류 레포트를 보내는 화면이 출력이 되면 가차 없이 오류 레포트를 보내주세요. 제 이메일로 상세한 에러 레포트가 도착하여,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