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06.28 - [Windows 10&11] - Introducing Windows 11

Update on Windows 11 minimum system requirements

Windows Insiders,

 

오늘 우리는 Windows 11 용 첫 번째 Insider 빌드를 출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PC에 설치하고 사용하는 사용자로부터 얻을 수 있는 통찰력을 기대합니다. 지난주 Windows 11의 소개는 차세대 Windows를 통해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우리 여정의 첫 걸음을 의미 했습니다. 새로운 세대는 현재와 미래의 사람들의 컴퓨팅 요구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늘 게시물의 목적은 PC 상태 확인 도구로 인한 혼란을 인식하고, Windows 11의 시스템 요구 사항을 업데이트 한 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유하고 학습 및 조정 방법에 대한 경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Windows 참가자가 7 세대 프로세서에 Windows 11을 설치하여 성능 및 보안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를 제공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PC 상태 확인 앱을 업데이트하여 더 명확하게 제공하는 등 해당 피드백을 기반으로 변경 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결정 이면에있는 원칙에 대해 더 기술적인 세부 사항을 약속합니다. Windows 11에서는 보안 강화, 안정성 향상, 호환성 보장에 중점을 둡니다. 이것이 우리의 결정을 이끄는 것입니다.

 

새로운 Windows 11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이 필요한 이유

Windows 11은 보안, 안정성, 호환성, 화상 회의, 멀티 태스킹, 재생, 제작, 구축, 학습과 같은 영역을 포함하여 고객이 의존하게 된 PC의 모든 기능을 잠금 해제하는 완전한 경험 세트로 설계 및 구축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고 PC의 진정한 가치와 성능을 활용하여 현재와 미래에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조정할 수 있는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원칙을 따릅니다.

 

  1. 보안. Windows 11은 Windows Hello, 장치 암호화, VBS (가상화 기반 보안), HVCI (하이퍼 바이저 보호 코드 무결성) 및 보안 부팅과 같은 보호를 활성화 할 수 있는 하드웨어를 요구함으로써 보안 기준을 높입니다. 이러한 기능의 조합은 테스트 된 장치에서 맬웨어를 60 %까지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원리를 충족하기 위해 모든 윈도우즈 11 지원 CPU에는 TPM이 내장되어 있고 보안 부팅을 지원하며 VBS 및 특정 VBS 기능을 지원합니다.
  2. 신뢰할 수 있음. 윈도우즈 11로 업그레이드된 디바이스는 지원되고 신뢰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새로운 Windows 드라이버 모델을 채택하고 99.8%의 무충돌 경험을 실현하고 있는 OEM 및 실리콘 파트너의 지원을 받는 CPU를 선택합니다.
  3. 적합성. Windows 11은 사용하는 앱과 호환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Office 및 Microsoft Teams에 대한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에 맞춰 1GHz 초과, 2 코어 프로세서, 4GB 메모리 및 64GB 스토리지의 기본 사항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의 원칙을 사용하여 Intel 8 세대 프로세서와 AMD Zen 2 및 Qualcomm 7 및 8 시리즈에서 실행되는 장치가 Windows 11의 보안 및 안정성 및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에 대한 우리의 원칙을 충족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Windows Insiders에 릴리스 할 때 OEM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Intel 7 세대 및 AMD Zen 1에서 실행되는 장치를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하여 우리의 원칙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테스트 결과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추가 기술 블로그를 공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PC 상태 확인 앱

이러한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고 PC Health Check 앱은 사람들이 현재 Windows 10 PC를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수준을 공유 할 준비가 완전히 되지 않았음을 인정합니다. Windows 10 PC가 업그레이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우리가 기대한 세부 사항 또는 정확성. 팀에서 피드백을 처리 할 수 ​​있도록 앱을 일시적으로 제거하고 있습니다. 올 가을 정식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다시 제공 할 예정입니다. 그 동안 여기에서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 페이지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 Windows 참가자가 사용할 수있는 Windows 11의 첫 번째 빌드

오늘 우리는 Windows Insider 커뮤니티에 Windows 11의 첫 번째 미리보기 빌드를 릴리스합니다. Windows 11 시스템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TPM 2.0 및 CPU 제품군 / 모델을 제외하고 Windows 11의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과 일치하도록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의 미리보기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의 다양한 시스템에 미리보기 빌드를 제공함으로써 Windows 11이 CPU 모델 전반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보다 포괄적으로 배우고 향후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에 대한 조정 사항을 알려줍니다. 올해 일반 공급을 위해 Windows 11을 준비하는 중요한 단계이기 때문에 제품 피드백과 학습을 기대합니다. 지금까지의 기대와 피드백에 대해 Windows 참가자 커뮤니티에 감사드립니다!

 

6/28 오전 10:24 PDT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Update on Windows 11 minimum system requirements | Windows Insider Blog

 

Update on Windows 11 minimum system requirements

Windows Insiders, Today we’re releasing our first Insider build for Windows 11, and we’re looking forward to the insight that comes from you installing and using on a variety of your PCs. Last week’s

blogs.window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