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XDA의 매우 흥미로운 기사가 있어서 번역을 해서 올리게되었습니다.

 

Windows 11: Release date, features, and everything you need to know (xda-developers.com)

 

Windows 11: Release date, features, and everything you need to know

Windows 11 is official, and here's what we know about the release date, new features on the way, and everything else about it.

www.xda-developers.com

오랜 기다림 끝에 Microsoft는 마침내 "the next generation of Windows"라고 부르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Windows 11은 큰 변화입니다. 이는 Microsoft가 Windows를 제공하는 방식의 큰 변화를 대표하지만 UX의 대대적인 개편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Android 앱 지원, 새로운 스토어 등이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입니다!

When is Windows 11 release date?

공식 Windows 11 릴리스 날짜는 이번 휴가 시즌입니다. 타임라인은 일반 Windows 기능 업데이트와 매우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새 기능은 6개월에서 1년에 걸쳐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의 개발자 채널을 통해 배포합니다. 내부자 테스트를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며 상황이 발전합니다. Windows 10 기능이 RTM을 업데이트하면 베타 채널로 이동합니다. 몇 달 동안 서비스를 위해 거기에 앉아 있다가 릴리스 직전에 릴리스 미리 보기 채널로 이동합니다.

윈도우 11은 공개 미리 보기에서 누락된 몇 가지를 제외하고 Microsoft는 기능이 개발됨에 따라 사람들이 이것을 테스트하도록 허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다릅니다. Microsoft는 어떻게 6월 24일에 무언가를 발표하고 올 가을에 출시할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을까요?

 

여기 몇 가지 답변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Windows 11이 잠시 동안 준비되었지만 Microsoft에서 알려주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Windows 10 Insider Previews는 계속해서 출시되었지만 Redmond 회사는 Windows 11 셸을 제거하여 보이지 않도록 했습니다. 새로운 Microsoft Store, Windows의 Android 앱 및 Teams 통합과 같이 Windows Insider 테스트를 위해 제 시간에 준비되지 않은 몇 가지 부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현재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의 개발자 및 베타 채널에서 미리 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EM은 이미 새 노트북과 데스크탑에 설치하고 있습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Windows 11은 호환되는 PC가 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됩니다. Windows 11은 거의 출시될 때까지 특정 출시 날짜가 없습니다.

 

미리 보기를 사용하려면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PC가 필요합니다. 여기에서 Windows 11 시작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지원되지 않는 PC에 설치하기 위한 몇 가지 해결 방법을 시도하려는 경우 이에 대한 가이드도 있습니다.

But wasn’t Windows 10 the last version of Windows?

더보기

윈도우 10이 마지막 버전의 윈도우라고 하지 않았나요?? - 저도 이런 내용을 본것 같아서 처음에 어리둥절했었습니다.

Windows 10이 발표되었을 때 Windows의 마지막 버전이 될 예정이었습니다. 그 후, 우리는 서비스에 Windows를 갖게 되었고 계획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Terry Myerson은 언젠가는 대대적인 디자인 개편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고 그것이 Windows 10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분명히 말해서 Jerry Nixon이라는 개발자는 실제로 Windows 10이 마지막 버전이라고 말한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닉슨의 발언을 확인시켜주는 것처럼 수정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전적으로 Microsoft의 당시 내부 사고 방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큰 문제가 있습니다. Windows 10이 Windows의 마지막 버전이 될 것이라고 말한 모든 사람들은 더 이상 Windows에서 일하지 않습니다. Panos Panay는 현재 Windows를 담당하고 있으며 쇼맨입니다.

 

이것을 생각하는 좋은 방법은 리브랜딩이지만, 이는 UX가 대대적으로 개편되어야 합니다. 내부적으로 이것은 우리가 수년 동안 알고 있던 것과 동일한 Windows 10이며 Windows 10 업데이트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는 이것이 완전히 새롭다는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흥분을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Windows 10X가 아니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새로운 PC에만 설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Windows 10X는 소매 라이선스로도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Windows 11을 사용하면 PC에 설치할 수 없는 기술적인 이유가 없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를 서비스로 계속 사용할 것이므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Windows의 마지막 버전이나 다른 것으로 확인되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아마도 몇 년 후에 Windows 12를 얻게 될 것입니다. Windows 11은 1년에 2번이 아닌 1년에 1번 업데이트될 것이기 때문에 버전 번호가 Windows 11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실제로 질문했습니다. 더 이상 H1과 H2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논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Is Windows 10X dead?

윈도우 10X는 죽은건가요?

Windows 10X는 진정한 차세대 Windows가 되어야 했습니다. 완전한 시각적 점검과 함께 컨테이너에서 모든 앱을 실행하는 것과 같이 내부적으로 많은 변경 사항이 있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에 그것이 죽었다고 발표했고, 많은 기능들이 윈도우 11에 적용되었다고 했습니다.

Windows 10X Start Menu

오래 전에 Windows Lite로 소문이 났었지만, Windows 10X는 실제로 Microsoft의 Surface Neo와 함께 듀얼 스크린 OS로 공개되었습니다. 결국 듀얼 스크린 야망을 포기하고 저렴한 랩톱과 같은 단일 스크린 장치에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Panos Panay는 실제로 블로그에 올린 글에서 고객이 PC를 새로 구입해야 사용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 불만을 이야기 했습니다.

 

그 때부터 많이 망가졌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큰 계획을 세웠을 때 나온 일부 Windows 10X 에뮬레이터가 있었지만 단일 화면 빌드가 유출되자 Win32 앱조차 더 이상 실행할 수 없었습니다. 대신 Windows 10X의 UX 요소를 포함하는 Windows 11이 만들어졌습니다.

Can my PC run Windows 11? Is it a free update?

Windows 11은 이번 휴가 시즌에 Windows 10 사용자를 위한 무료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시스템 요구 사항은 매우 높습니다. 더 이상 32비트 지원이 없으며 구형 CPU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소 4GB RAM과 64GB 스토리지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큰 장애물은 TPM 2.0의 요구 사항인 것 같습니다.

프로세서 64비트 호화 프로세서 또는 SoC(System on a Chip)에 2개 이상의 코어로 1GHz 이상인 CPU
4GB
저장장치 64GB 이상
시스템 펌웨어 UEFI, Secure Boot capable
TPM Trusted Platform Module (TPM) version 2.0
그래픽 카드 WDDM 2.0 드라이버가 있는 DirectX 12 이상과 호환
디스플레이 대각선으로 9인치보다 큰 고화질(720p) 디스플레이, 색상 채널당 8비트
인터넷 연결 및 Microsoft 계정: Windows 11 Home 에디션을 처음 사용할 때 장치 설정을 완료하려면 인터넷 연결과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
S 모드의 Windows 11 Home에서 장치를 전환하려면 인터넷 연결도 필요합니다. 여기에서 S 모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모든 Windows 11 버전의 경우 업데이트를 수행하고 일부 기능을 다운로드 및 활용하려면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일부 기능을 사용하려면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

Microsoft는 CPU 요구 사항도 변경했습니다. 7세대 및 구형 Intel CPU가 출시되었지만 일부 구형 AMD Ryzen 칩과 마찬가지로 일부 SKU에 대해 재검토되었지만 이것이 실제로 사람들이 Windows 11을 설치하는 것을 제한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ISO를 사용하는 경우 지원되지 않는 하드웨어에 Windows 11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원되지 않는 상태로 간주되므로 그 이후에는 업데이트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Is Microsoft going to force me to upgrade to Windows 11?

짧은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Microsoft는 아무도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하도록 강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Windows 10 버전 1903부터 Microsoft는 사람들에게 기능 업데이트를 설치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일부 사용자의 파일을 삭제한 Windows 10 버전 1809 이후에 나온 정책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탐색자' 방식을 사용합니다. Windows Update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할 때 원하는 경우 기능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이를 선택하면 됩니다. Microsoft가 Windows 10 기능 업데이트를 강제하는 유일한 경우는 현재 사용 중인 업데이트가 지원 종료에 가까워지고 있지만 Windows 11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것 입니다.

 

Windows 11은 10월 5일부터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원하지 않는다면 실제로 버전 21H2라는 새로운 Windows 10 업데이트도 있을 것입니다. Microsoft는 버전 21H2가 Windows 10의 마지막 업데이트인지 여부에 대해 약속하지 않지만 2025년까지 OS를 확실히 지원할 것이므로 Windows 11을 원하지 않는 경우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What’s new in Windows 11? Is this the Sun Valley update?

Windows 11이 발표되기 전 지난 몇 개월 동안 Sun Valley라는 용어를 들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Windows 11과 함께 제공될 대대적인 UX 개편의 코드명입니다. 이는 Windows 10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OS를 보다 터치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아래는 알려진 내용들입니다.

Android apps

프로젝트 라떼의 소문은 사실이었습니다. Windows 11에서 Android 앱을 실행할 수 있게 됩니다. Microsoft Store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특히 Microsoft는 Amazon과 제휴하여 Amazon Appstore를 Microsoft Store로 가져왔습니다. 즉, 마침내 터치 친화적인 Kindle 앱이 Windows에 올 것입니다.

 

Microsoft는 Amazon이 파트너 관계를 맺은 회사라고 언급했지만 Appstore가 Android 앱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은 아닙니다. 실제로 Microsoft는 Google 서비스가 필요한 앱을 포함하여 모든 Android 앱을 언젠가는 실행할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모든 Android 앱을 지원하는 목표라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이제 Teams Chat을 preview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Android 앱 지원만이 Windows 11 Insider Preview에서 누락된 유일한 기능입니다.

A big visual overhaul, with rounded corners

Windows 11은 Windows 10과 시각적으로 다를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난 몇 년 동안 Windows 10은 디자인에 약간의 미묘한 변화가 있었지만,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지는 않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버전의 Windows에서 볼 수 있는 새로운 모습처럼 보일것 입니다.

 

그리고 네, 둥근 모서리가 있을 것입니다. Windows는 Windows 8 이후로 날카로운 모서리에 중점을 두었으며 이러한 사각형 타일은 Windows 10에도 적용되었습니다. 그러나, Windows 11은 iOS 및 Android와 같은 운영 체제와 같은 모습으로 변경될 것입니다.

중앙에 떠 있는 완전히 새로운 시작 메뉴가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Windows 10X와 같습니다. 작업 표시줄도 중앙에 배치됩니다.

 

또한 운영 체제 전체에 새롭고 더 다채로운 아이콘이 있습니다. 보다 현대적인 파일 탐색기, 장치 관리자 및 거의 모든 곳에서 이러한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Windows 11 미리 보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체적으로 상당히 큰 시각적 변화를 만듭니다.

 

그렇다고 새로운 모습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UI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도 변경됩니다. 여기서 큰 초점은 Windows 10이 어려움을 겪었던 터치에 대해 Windows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Windows 8은 터치에 올인했지만 Windows 10은 너무 많이 축소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Windows 11은 더 많은 스와이프 제스처 등을 지원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무언가를 탭할 때 발생하는 동작과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Microsoft는 터치 제스처가 Precision 터치패드를 사용할 때와 동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하면 이미 익숙한 제스처를 사용하게 됩니다.

An updated Calculator app

Microsoft는 Windows 11 비주얼을 포함하도록 받은 편지함 앱을 업데이트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계산기와 같은 것에 둥근 모서리를 많이 추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프로그래머 모드, 그래프 모드, 100개 이상의 단위 및 통화 지원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aming improvements

Microsoft는 게임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그런 이유는 무엇일까요? 유일하게 실행 가능한 PC 게임 플랫폼, 콘솔 플레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클라우드 백엔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알고 있듯이 Azure 플레이가 있다면 Microsoft가 해낼 것입니다.

Windows 11에는 많은 게임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Xbox Series X|S 콘솔에 처음 포함된 기능인 Auto HDR이며, 이제 Windows에 제공됩니다.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자동으로 오래된 게임에 HDR을 추가합니다.

 

최신 콘솔에서 차용한 또 다른 기능은 DirectStorage입니다. Xbox Velocity Architecture의 일부로 설계된 일종의 SSD가 필요하지만, "DirectStorage Optimized"가 장착된 PC는 초고속 로딩 시간과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Xbox Cloud Gaming이 내장될 것입니다. Windows 11에서 Xbox 앱의 일부가 될 것이지만 분명히 해당 앱 업데이트가 Windows 10에도 제공되지 않아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Windows 10 사용자가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 기다려야 합니다.

A new Microsoft Store

빌드 기조 연설에서 Satya Nadella가 말한 한 가지는 새로운 OS가 "개발자와 제작자를 위한 더 큰 경제적 기회를 열어줄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를 새로운 Microsoft Store로 이끕니다. 이것은 업데이트의 큰 부분입니다.

 

데스크톱 앱은 여전히 ​​Microsoft가 원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스토어에 진입하지 못했습니다. Windows 11에서는 몇 가지 큰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개발자는 앱을 패키징하지 않고 제출할 수 있으며 자체 CDN에서 호스팅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Microsoft Store를 크게 여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Microsoft 자체 규칙으로 인해 Chrome과 같은 유명 앱이 제외되었습니다. 이제 스토어에 앱을 넣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중요한 점은 Microsoft가 어떤 종류의 앱을 만들었는지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Win32, .NET, UWP, Xamarin, Election, React Native, Java, PWA 등이 될 수 있으며 Microsoft는 스토어에서 이를 원합니다.

 

Microsoft는 Adobe Creative Cloud, Disney+, TikTok 및 Zoom이 모두 스토어에 출시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Microsoft Teams와 Visual Studio까지 가상 매장에 도입하고 있습니다. 특히 Visual Studio가 그렇습니다.

 

Microsoft는 또한 더 나은 스토어를 만들고 싶어합니다. 더 많은 앱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컬렉션을 추가하고 있으며 웹에서 가져온 앱을 설치하려고 할 때 설치를 관리하는 "팝업 스토어"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개발자는 자신의 상거래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앱은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으며 앱은 여전히 ​​스토어에 있을 수 있습니다.

Snap Layouts

Windows 10은 Snap Assist를 제공하고 Windows 11은 Snap Layouts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멋진 것입니다. Windows 11에서 최대화 버튼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레이아웃 옵션이 표시됩니다.

레이아웃에서 타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앱이 화면의 해당 위치에 맞춰집니다. Snap Assist가 나머지 부분을 채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에게 유용하지만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 합니다. Microsoft는 이전에 세 개의 앱을 나란히 배치하는 것을 지원한 적이 없습니다.

An all-new Snipping Tool

Windows 10에서 Microsoft가 오래된 앱을 개선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림판을 그림판 3D로 대체할 계획이 있었고 Internet Explorer를 Edge로 대체했으며 OneNote 사가는 아직 끝나지 않았으며 Snipping Tool은 Snip 및 Sketch로 대체되었습니다. Paint 3D에서와 마찬가지로 이 접근 방식은 Snipping Tool을 사용하여 롤백됩니다. Snipping Tool을 Snip 및 Sketch로 교체하는 대신, 두 가지 모두를 새로운 Snipping Tool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이 제품은 클래식 캡처 도구와 캡처 및 스케치를 하나의 재설계된 UWP 앱으로 결합한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Rectangular Snip, Freeform Snip, Window Snip 및 Fullscreen Snip과 같은 옵션이 있으며 Win + Shift + S 단축키를 사용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편집 도구도 제공하므로 마크업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두운 테마를 지원합니다.

Teams integration

Microsoft는 Teams를 OS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이제 작업 표시줄에서 바로 Teams Chat을 찾을 수 있으므로 친구와 쉽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아직 Teams를 다운로드하지 않은 경우를 대비하여 SMS에서도 작동합니다. 회사는 이를 "양방향 SMS"라고 구체적으로 언급했으므로 MMS 그룹 문자가 작동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프레젠테이션 시작 옵션과 함께 작업 표시줄에 표시되는 음소거/음소거 해제 버튼도 있습니다.

 

Teams Chat은 Windows 11용 미리 보기로 제공되는 최신 기능입니다. 지금은 채팅만 사용할 수 있으며 화상 및 음성 통화는 나중에 제공됩니다.

Virtual Desktop wallpaper

이것은 아주 작은 변화이지만 가상 데스크톱 사용자라면 아마도 큰 변화일 것입니다. 이제 각각의 가상 데스크탑에 배경 화면을 설정하여 고유한 목적이 있을 수 있는 각 가상 데스크탑의 모양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idgets

Microsoft는 왼쪽에서 밀어 넣을 위젯 패널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그것을 유리창이 미끄러지는 것과 비교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현재 상태로는 거의 뉴스와 관심사이지만 새로운 형태입니다. 언젠가는 타사 개발자에게 공개될 것입니다.

x64 emulation for Windows on ARM

ARM의 Windows를 기억하십니까? ARM 프로세서가 탑재된 Windows 10 장치는 32비트 에뮬레이션만 지원했기 때문에 앱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Windows 11에서는 이러한 장치가 마침내 64비트 앱 에뮬레이션을 지원하게 됩니다. 이것은 Insiders와 함께 잠시 동안 테스트한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