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료 eBook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Microsoft 개발자를 위한 UI 구성 요소 제공의 선두 주자인 Syncfusion의 파트너 중 하나는 최근 SUCCINCTLY 책 시리즈의 일부로 무료 eBook을 출판했습니다.

Syncfusion은 PDF 형식으로 제공되는 Succinctly 시리즈의 170개 이상의 전자책으로 구성된 무료 라이브러리를 만들었습니다. Succinctly 시리즈는 Microsoft 플랫폼에서 작업하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는 간결한 기술 서적을 제공하고자 하는 열망에서 태어났습니다.

Uno Platform 책의 샘플 코드는 GitHub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no Platform에 대한 책을 출판하는 것 외에도 Syncfusion은 Uno Platform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Chart 라이브러리도 만들었습니다. 사용해 보세요!

UNO PLATFORM SUCCINCTLY

OVERVIEW

Uno Platform은 개발자의 성배인 진정한 크로스 플랫폼 개발을 목표로 하는 오픈 소스 툴킷입니다. 더군다나 시작점은 C# 및 XAML로 Windows 개발자가 iOS, Android, macOS 및 Linux의 세계로 꼭 필요한 다리 역할을 합니다. Uno Platform Succinctly에서 저자 Ed Freitas는 독자들에게 툴킷 작업의 필수 사항을 안내합니다. 단 4개의 챕터를 통해 Visual Studio에서 첫 번째 Uno 프로젝트를 설정하는 것부터 완전히 작동하는 단일 페이지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합니다.

 

목차

설정 및 기본 사항
솔루션 구조
XAML 기초
앱 재구성

 

책의 장점

1. 무료입니다. 물론 Syncfusion 사이트에 가입을 하셔야 하지만, 이 사이트는 믿을 수 있고, 개발자에게 좋은 여러가지 툴과 무료 pdf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가입을 권장합니다.

2. Uno Platform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나, 초보분들에게 쉽게 설명을 하려고 노력한 것이 보입니다. 물론 이 책하나로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은 아니지만, 이 책으로 시작하면서, 점점더 발전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